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오버워치

프로필사진
  • 글쓰기
  • 관리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  • RSS

오버워치

검색하기 폼
  • 분류 전체보기 (239) N
  • 방명록

사이드딜러 (1)
오버워치 골드 정치 (딜량, 사이드, 조합이해)

랭크 게임에서 팀원이 채팅창을 열기 시작하면, 이미 그 게임은 반쯤 진 거라는 걸 직접 겪어보니 절실히 알게 됐습니다. 특히 골드 구간에서 자주 보이는 패턴이 있습니다. 잘하고 있는 딜러가 먼저 한 마디 꺼냈다가, 오히려 팀 전체의 화살을 맞는 그 상황. 저도 똑같이 당해봤습니다. 맞는 말이 욕을 부르는 이유겐지가 사이드를 혼자 파면서 "힐러 분들, 저 쪽으로 좀 같이 돌 수 있나요?"라고 물었을 때, 이건 어떤 기준으로 봐도 정당한 요구입니다. 하바나 1경유지처럼 엄폐물이 거의 없는 직선 구간에서 시그마가 정면을 틀어막고 있으면, 사이드를 파는 게 거의 유일한 돌파구거든요. 그게 맞는 판단이었습니다.근데 아나가 돌아온 대답은 "딜이나 넣어라"였습니다. 그 순간부터 게임은 전략 논의가 아니라 감정 싸움이..

카테고리 없음 2026. 5. 10. 09:34
이전 1 다음
이전 다음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  • 서포터
  • 오버워치2
  • 자리야
  • 아나
  • 포지션
  • 경쟁전
  • 팀게임
  • 카운터픽
  • 키리코
  • 솔큐
  • 랭크게임
  • 디바
  • 메르시
  • 미즈키
  • 시그마
  • 둠피스트
  • 골드티어
  • 멘탈관리
  • 탱커
  • 라인하르트
  • 정치
  • 브론즈
  • 신규영웅
  • 힐러
  • 윈스턴
  • 다이아
  • 포지셔닝
  • 오버워치
  • 팀워크
  • 레킹볼
more
«   2026/06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

Blog is powered by Tistory / Designed by Tistory

소개 및 문의 · 개인정보처리방침 · 면책조항

© 2026 블로그 이름

티스토리툴바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