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오버워치

프로필사진
  • 글쓰기
  • 관리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  • RSS

오버워치

검색하기 폼
  • 분류 전체보기 (239) N
  • 방명록

저감도 (1)
오버워치 팀게임 (핵 오해, 저감도 에임, 팀워크)

솔직히 저는 예전에 상대가 너무 잘하면 일단 핵 의심부터 했습니다. 그게 얼마나 무의미한 반응인지 나중에서야 깨달았는데, 이번에 딱 그 상황을 보여주는 경기를 접했습니다. 39킬 7데스를 기록한 상대 딜러를 두고 팀 전체가 핵 공방으로 무너진 판, 진짜 문제가 뭐였는지 짚어봤습니다.핵 의심이 터진 배경, 사실은 이런 상황이었습니다상대 팀에 엠네라는 딜러가 있었는데, 39킬 7데스라는 압도적인 스탯을 기록했습니다. 우리 팀 딜러가 보기에 이건 그냥 실력이 아니라 에임핵, 즉 조준 보조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는 의심을 살 만한 숫자였겠죠. 킬캠 확인을 요구하면서 신고를 하자고 했는데, 문제는 거기서부터 시작됐습니다.아군 탱커는 "딜러가 3,600딜밖에 못 넣었으면서 핵 타령이냐"는 식으로 받아쳤고, 그 순간부터..

카테고리 없음 2026. 4. 21. 14:08
이전 1 다음
이전 다음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  • 디바
  • 솔큐
  • 카운터픽
  • 브론즈
  • 포지셔닝
  • 힐러
  • 아나
  • 미즈키
  • 정치
  • 신규영웅
  • 다이아
  • 시그마
  • 탱커
  • 포지션
  • 골드티어
  • 서포터
  • 둠피스트
  • 팀워크
  • 오버워치
  • 경쟁전
  • 라인하르트
  • 랭크게임
  • 자리야
  • 레킹볼
  • 메르시
  • 팀게임
  • 멘탈관리
  • 키리코
  • 오버워치2
  • 윈스턴
more
«   2026/06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

Blog is powered by Tistory / Designed by Tistory

소개 및 문의 · 개인정보처리방침 · 면책조항

© 2026 블로그 이름

티스토리툴바

티스토리툴바